약 1,400가지의 고유 컬러를 자랑하는 고품질 프리미엄 페인트 ‘클락앤켄싱턴’
지난 6월, 국내 첫 론칭을 기념해 페인트 키트 체험단을 모집했었죠. :D
드디어 오늘! 체험단분들의 생생한 후기를 담은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클락앤켄싱턴 페인트 하나로 과연, 어떤 변화가 있었을지?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첫 번째로 만나 볼 후기는 ‘20A-3 Act Naturally’ 페인트 색상으로 밋밋했던 방문을 산뜻하게 탈바꿈한 세 형제 맘, @ssunfarm_ 님의 사연입니다.
편한 발림성으로 어렵지 않게 페인트칠을 하고, 페인트 특유의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 성공적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마치셨다고 해요!
연한 버터 색상은 화이트 벽면과 우드 가구와 톤온톤 컬러 조합을 이뤄 은은하게 포인트를 살려주네요. :)
‘20A-3 Act Naturally’ 색으로 아치형 통로를 만드신 @Nowhere_cd 님의 작품! :D 나만의 서재를 만들 계획으로 벽면에 상상의 통로를 그리셨다고 해요.
아이들의 키를 재느라 더러워진 벽면을 깔끔하고 창의적으로 변화시켰답니다.
@miffy2659 님의 후기입니다. 초보자도 쉽게 칠할 수 있게 제작되어 클락앤켄싱턴 페인트만의 고품질 원료와 기술력을 느끼셨다고 해요.
옛스러운 느낌의 벽지를 ‘38A-1 Subtle Gray’ 컬러를 칠해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변화하였는데요. 만족스러운 결과물로 계속 사진을 찍었다는 후문도 들렸답니다! :D
두 달째 셀프 인테리어를 도전하던 중, 클락앤켄싱턴 페인트를 만나게 됐다는 @memento_tattooist 님! 프라이머와 젯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페인트의 품질이 가장 만족스러웠다고 합니다.
‘CW-C1 Silent White’의 깨끗한 색감으로 벽면과 통일성을 주고,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더해졌다고 해요.
‘28A-4 Fiddlehead Fern’ 색상을 선택하신 @ming_wandookong 님의 후기! 페인트 냄새가 독할까 걱정했는데, 클락앤켄싱턴 페인트는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 놀라셨다고 해요.
민트빛이 도는 카키색이 베이직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중문을 완성시켜 주었네요. :)
@chocho1101 님은 ‘N-W25 Playas de Cancun’으로 귀여운 아이들의 방을 인테리어 했어요. 요즘 트렌드인 뉴트럴 컬러를 사용해 포근하고 화사한 스타일의 방을 만들었는데요. :)
누구나 쉽게 칠할 수 있는 페인트 덕분에 남편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하셨다고 합니다.
매번 옥탑방을 올라갈 때마다 벽면이 신경 쓰였다는 @j_yh_님!
이번 클락앤켄싱턴 체험 기회로 새로운 옥탑방을 만드셨답니다. 페인트의 발림성은 물론 냄새가 나지 않아 걱정 없이 작업을 마무리하셨다고 해요.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26A-1 Fair lsle’의 밝은 그레이 색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 앤틱한 느낌의 공간이 완성됐어요. :D
이번 클락앤켄싱턴 키트 상품으로 가구를 리폼하신 @yeplle 님! 붓 자국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완성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새것처럼 깔끔하게 리폼된 가구는 집 전체적인 스타일과 비슷한 ‘CW-C1 Silent White’ 컬러로 페인팅 되어 어떤 장소에 둬도 어울릴 듯합니다. :D
이번에는 딸 아이의 방을 인테리어하신 @0jieunlee0 님의 후기입니다. VOC(휘발성 유기화합물) 저함유 페인트라 마음 놓고 작업하셨다고 해요!
‘CW-C1 Silent White’ 컬러로 얼룩덜룩했던 벽면을 깨끗하게 페인팅해 주셨는데요. 칙칙했던 공간이 마치 빛이 들어온 듯 화사하게 바뀌었네요. :)
소울 컬러를 찾으신 @bangwooriri_ 님인데요!
평소 핑크 계열의 색상을 좋아해 ‘06A-1 Beach Cottage’ 컬러를 선택하고, 실제로 본 후 매력적인 핑크톤에 푹 빠지셨다고 합니다.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느낌이 동화 속 문을 연상케 하네요. :D
▼클락앤켄싱턴 페인트는 에이스하드웨어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